본문 바로가기

맛동산

고기가 땡길때 갈만한 본촌동 고깃집 마음을 담다

반응형

광주 북구 본촌동에 오픈한 지 한 1년 된 것 같다. 앞으로 왔다 갔다 다니면서 언제 한번 가야지 하다가 다녀왔다.

메인 음식에 대한 감동보다, 기본 반찬과 사이드로 주문한 냉면이나 누룽지가 맛있었다. 안창살은 갈비 쪽 살이라서 그런가 식감은 좋았지만, 내가 선호하는 부위는 아니었다. 삼겹살은 이 동네에서 먹은 삼겹살 중에서는 괜찮았다. 이 동네에는 돈사돈이 있다 보니.. 삼겹살은 웬만큼 잘하지 않으면 인정받기 쉽지 않은 것 같다. 하지만 이 마음을 담다는 고기는 깔끔하게 손질해서 내놓으시는 것 같다. 내온 고기들을 보면 손질을 열심히 한 것으로 보인다.

메뉴판

가격은 다른 고깃집과 비슷했다. 꽃살 어느부위인지 물어보았는데 서빙하시는 분이 정확하게 답변해주지 않았다. 안창살과 삼겹살, 물냉면, 누룽지를 먹었다.

 

기본 반찬으로 홍어가 나오는데, 홍어가 맛있었다. 그리고, 다른 반찬들도 모두 맛있었다. 누룽지도 잘 끌어 나왔고, 냉면은 양도 많고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었다.

안창살은 기름이 많은 부위라서 그런지 조금 먹다가 조금 느끼했다. 삼겹살은 두께도 좋고, 물렁뼈 같은 것도 없었다. 구웠을 때 겉바속촉이 될 수 있고 화력도 적당했다.

그리고 마음에 들었던 게 환기가 매우 잘되는 것 같았다. 고깃집을 다녀왔는데 고기 냄새가 별로 없네?! ㅋㅋ 감자전? 튀김? 도 맛있었다.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것 같다. 

집에서 밥 차리기 귀찮거나, 간단하게 동네에서 삼겹살 먹고 싶을때 종종 갈 예정이다!

 

 

마음을 담다 : 네이버

방문자리뷰 24 · 블로그리뷰 3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