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박

홍대 숙박 호텔 추천 디오레 The ore, 비지니스 호텔로 좋아요.

반응형

홍대역 근처에 비지니스 호텔로 추천하고픈 디오레를 다녀왔습니다.

이번 출장도 주로 홍대에서 업무를 하기에 홍대에 호텔을 찾아보았습니다.

이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호텔은 예약이 안되어서 선택하게 된 디오레 호텔. 홍대역과 상수역 중간쯤에 위치해 있습니다.

홍대나 상수동 중심가가 아니라서 조용합니다.

스탠다드 더블룸을 예약하고 싶었지만, 인기가 좋은 호텔인것인지 트윈룸만 남았습니다.

트윈룸의 침대 배치는 좌우에 되어 있습니다. 침대 정리정도는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트윈룸이라서 침대 프레임은 별로겠구나 생각했지만, 쿠션이 있는 침대헤드도 있는 침대였습니다.

침구류는 깔끔했고, 머리카락같은 이전 손님의 흔적은 찾을 수 없었습니다.

 

가장 외측에 있는 방을 배정 받았나봅니다. 양쪽에 큰 창이 있고, 블라인드로 빛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빛이 많이 들어와서 좋았지만, 새벽에 조금 춥더라구요. 외측이라서 그런것인지...

 

화장실은 깔금하였습니다. 조금 좁긴 했지만, 청결도 측면에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어떤 호텔들은 샤워하면 물이 여기저기 사방에 튀면서 욕실 문 밖으로 물이 넘치기도 하는데 이곳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물 이끼나 곰팡이 같은건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원래 이 건물은 호텔을 하려고 지은 건물이 아니라 오피스텔이었던것 같습니다.

호텔 프론트의 위치도 그렇고...욕실이 지어진것을 봐도...오피스텔을 지으려다가 호텔로 바뀐것인가?

 

노트북을 할 수 있는 작은 책상이 있고, 큰 거울도 있고...헤어드라이기도 거치 되어 있어야할 곳에 잘 있습니다.

어떤 곳들은 헤어드라이기를 꽂으면, 거울을 볼 수 없게 설계된 곳들이 많습니다. 개불편...

아, 그리고 천장이 높습니다. 인테리어를 위해 작은 액자도 걸어두었습니다.

 

홍대 호텔 디오레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나중에 스탠다드 더블이 있으면 다시 숙박하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청소도 깔끔하게 하는 것 같고, 프론트의 직원들도 친절했어요. 새벽 1시에 체크인했는데 친절하더라구요. 예약하면 체크인 시간을 전화해서 미리 물어보는데 이곳은 안물어보더라구요.

홍대에 비지니스 호텔로 디오레 The ore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