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여행을 가려는 시기에는 모든 사람들이 여행을 가려하기때문에, 사실상 싼 가격에 여행을 가는것이 힘들다.
스마트폰에 여행앱을 설치해두고, 수시로 보면 싼 가격에 여행을 갈 수 있다. 땡처리 여행상품들도 겟 할수 있다.
아래의 여행앱들을 추천한다!
소개할 앱들!
여행 덕후라면 다 아는, 최저가보다 싸게 여행 가는 방법 '씨트립'
지금 '씨트립' 앱에서 회원가입하면,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 코드 자동 지급! 그 외에도 모바일 특가와 프로모션 코드 등으로 할인 혜택 챙기세요.
남들보다 실속 있게 항공권과 호텔을 예약하는 20~40대 여행 덕후들을 위한 필수 앱 '씨트립' (Android, iOS 지원)
- 전세계 호텔 및 항공권 검색 및 예약
- 여행 최강 핫딜, 호텔 비교 사이트의 최저가보다 더 낮은 '씨트립'의 단독 특가
- 호텔 예약 확정 시 호텔 위치와 번호 바로 확인
- 비행기 결항 시 더욱 유용한 항공 운항 스케줄 확인
- 앱 사용 시 마음에 안 들면 휴대폰을 흔드세요. 피드백을 바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웹투어 항공
웹투어 항공은, 해외와 국내항공의 모든 비행기를 실시간으로 검색이 가능하다.
모두투어
모두투어에서 보유하고 있는 여행상품들이 할인될때 올라오는 특가상품 알림을 받을 수 있다.
하나투어 항공
하나투어가 보유한 항공티켓들을 시간이 임박되었을때 땡처리로 내놓은 것들을 확인할 수 있다.
인터파크 항공
여행갈때 인터파크에서 비행기를 검색하는 것은 기본이다^^
CJ월디스
긴급특가 상품들을 볼 수 있다!
가고 싶은 지역을 맞춤하여 검색할 수 있어 편하다.
트레블하우
땡처리항공권만 모아 보여주는 트레블하우
땡처리닷컴
땡처리 상품들을 3일, 오늘 오픈된 상품, 얼리버드항공권으로 나누어서 검색해볼 수 있다.
플레이윙즈
가고싶은 지역의 땡처리상품만 볼 수 있다.
앱들을 다 정리해놓고 보니,
시간적,금전적 여유가 있는 사람들이 더 싸게 여행을 다닐 수 있는 것같다^^
여행 가기 몇개월전부터 비행기를 예약하였으나 이제는 일주일전에 땡처리 상품을 알아본다.
그리고 숙박은 미리 리스트업해놓고 항공권이 구해지면 바로 연락해서 예약을 시도한다.